제가 얼마전부터 일주일에 몇시간 ,일본어와 한국어 강사를 하게 되었는데

한국어를 배우는 학생중에 이마무라 후미카 라는,31살의 일본인 여성과 신앙적얘기를 하게 되며

내일 주일에 처음으로 교회에 오게됩니다.

할렐루야!

현재 일본학생들의 입시를 위한 학원(塾)에서 공부도 가르치며 사무를 보고 있는 31세의 여성으로,

대학교때 통일교의 친구와 교회를 간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인생에 대해 생각하며 신앙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다 합니다.

준비해주신 영혼임을 느끼고 감사하고 기뻐서 어쩔줄 모르겠어요.ㅎㅎㅎ

지진후에 일본을 위해 일본영혼을 위해 기도하는 중에 이렇게 갈급한 영혼을 만나게 하시고

교회로 인도되어지게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마무라 상이 지금 일하고 있는 학원을 7월15일까지하고 그만둡니다.

내일도 일을 하러 가야되기때문에 예배 도중에 나가야됩니다.

예배에 지장받지 않는 새로운 직장을 찾고, 예배속에서  주님을 만날수있도록, 아가페식구가 될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私は最近、一週間に何時間、日本語と韓国語の講師をすることになりました

韓国語を学ぶ学生の中に、「今村文香」という、31才の日本人女性と信仰的な話をすることになって

明日週日に初めて教会にくることになりました!

ハレルヤ!

彼女は現在、で教えながら事務の仕事をしている31才の女性で、

大学の時、統一教会の友人と教会を行ったことがあるそうです

最近人生のことを考えながら、信仰について考えるようになったそうです。

準備して下さった魂であることを感じて、感謝と喜びで体が打ち震えています。

日本のために、日本の魂のために祈っている中、このように飢え乾いている魂に出会わせてくださり、

また教会に導いてくださる神様に感謝します!

今村さんが土曜日や日曜日も休めない学院(塾)を、7月15日までにして止めます。

明日も仕事があるため、最後まで礼拝がささげられません。

土日が休める新しい仕事が見つかり、礼拝に最後まで参加できるように祈りをお願いします。

礼拝を通して神様に出会うことができるように、そしてアガペの家族になりますように、お祈りをお願いし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