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오늘 박동일전도사님이 USA Kernel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셨습니다.
졸업식에는 박동일전도사님의 사모님이 대리 참석하셨구요.
그리고 오늘 드디어 박동일전도사님이 병실에서 목사안수를 받으시고 목사님이 됐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이 은혜이고 여러분들의 중보기도로 맺은 열매인 줄로 믿습니다.

지금은 혈액암으로 병실에 계시지만,
박동일목사님의 병으로 박동일목사님의 가족들이 다시 하나님께로 돌아와서 감사하구요.
그리고 분명히 하나님은 박동일목사님을 고쳐주실 줄로 믿습니다.
그래서 박동일목사님같이 암이나 병으로 힘들어 하는 영혼들을 더욱 더 하나님께로 인도하게
하실 줄로 믿습니다.
앞으로 더 크신 하나님 사역을 위해서 박동일목사님을 단련하게 하시고
그 단련을 통해서 박동일목사님께와 우리 모두에게
진정으로 하나님이 살아 역사하신다는 것을 알게 하시는 줄로 믿습니다.

목사님 되신 박동일 목사님과 사모님께
그리고, 앞으로 주님의 비젼을 이루실 박동일 목사님께 축하의 박수를 드립니다.

ハレルヤ。
今日、朴東一伝道師先生がUSA Kernel 神学大学院を卒業しました。
卒業式には朴東一伝道師先生が代理人として参席しました。
そして、今日。遂に朴東一伝道師先生が病室で牧師安手を受け、牧師になりました。
このすべてのことが神様の恵みであり、聖徒様のとりなしの祈りによって結んだ実であることを信じます。

今は、血液ガンで病室におられるが、朴東一牧師先生の病によって朴東一牧師先生の家族たちが再び神様に帰られて感謝です。
そして、必ず神様は朴東一牧師先生を癒してくださることを信じます。
それから朴東一牧師先生が経験したそのガンで苦しんでる人々を神様のふところに導かせることを信じます。
これからもっと大きい神様の働きのために朴東一牧師先生を強くし、
朴東一牧師先生を癒すことによって真に神様が生きておられ、働かれることを知らせると信じます。

牧師先生になられた朴東一牧師先生と奥様に
そして、これから主のビジョンを成し遂げる朴東一牧師先生でお祝いの拍手を送り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