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주님의 은혜안에서 평안하시리라 믿습니다.
박동일 목사님이 40일 작정기도로 병실에서 부르짖고 있습니다.
육적으로는 암과 싸우고,
영적으로는 주의 사역을 방해하는 세력들과 싸우고 있습니다.
이제 그 40일 작정기도가 이번주 목요일, 26일날로 마치게 됩니다.
벌써 야마구치 사모님의 믿음으로는 7월달 부터 사역을 선포하면서 기도하고 계십니다.
체력의 한계를 뛰어 넘으면서 까지 기도하고 계신 박동일 목사님께서
40일 작정기도 마지막까지 영적승리를 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기 원합니다.

그리고 그 작정기도의 마지막 40일째가 목요찬양예배가 있는 날입니다.
그 날 예배때에 기도하는 시간에는 우리 Agape Church의 성도님들은 박동일목사님을
놓고만 기도했으면 좋겠습니다.

성도 여러분, 기억하고 계십니까?
5월 15일,(잊어버리지도 않는다..) 목요찬양예배 바로 전에
예배를 위해서 기도하고 있는 저희 성도님들에게
"오늘 예배중 기도 시간에는 성전이전만을 놓고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날 오늘 우리가 예배드리는 성전이 우리에게 주어졌습니다.
이번 26일, 목요찬양예배 때에 우리의 영적인 기도와 주님편에서 기쁨이 되는 기도로
박동일목사님의 40일 작정기도의 응답을 볼 수 있는 우리되기를 소원합니다.
기적의 날, 26일, 목요찬양예배때에 뵙겠습니다.
주님안에서 평안하시고 승리하세요.
우리가 믿는 하나님은 전능하십니다.

ハレルヤ。
愛する聖徒みなさん。
主の恵みの中で平安であることを祈ります。
朴東一牧師先生が40日間期間を決めて病室の中で祈っています。
肉的には癌と戦い、霊的には主の働きを妨げてる悪しき霊と戦っています。
その40日間の祈りが今週の木曜日、26日で終わります。
山口奥様は朴東一牧師先生が7月から教会で主の働きができると信仰をもって毎晩、祈りながら、宣言しています。
朴東一牧師先生は体力の限界を超えるまで祈りに集中しています。
皆さん、朴東一牧師先生が40日間の祈りを無事に終えることができ、
また霊的な勝利を分かち合うことを信じ、共にとりなしの祈りをお願いします。

そして、その40日間の祈りの最後の日が木曜賛美礼拝がある日です。
その日の礼拝中の祈りの時間にはアガペ・チャーチの聖徒さんたちは朴東一牧師先生のために祈りましょう。
皆さん、覚えてますか。
忘れられない5月15日。
木曜賛美礼拝があった日でした。
礼拝の直前、礼拝のために祈ってる聖徒さんたちに”今日、礼拝中の祈りの時間には聖殿移転だけのために
祈ってください。”と主がくださった思いを伝えました。
そして、その次の日、今私たちが礼拝をささげている聖殿が与えられました。

今週の26日、木曜賛美礼拝を通して、私たちの霊的な祈りと主に喜ばれる祈りによって
朴東一牧師先生の40日間の答えを見ることができる私たちとなることを願います。
それでは、奇跡の日、26日、木曜賛美礼拝で会いましょう。

主の恵みの中で平安でありますように。
主は全能なる神です。